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CSR

윤리경영

고객에게 가치를, 동료에게 사랑을, 자신에게 변화를

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여기고, 고객의 가치와 신뢰를 얻기 위해 공정한 기준에따라 행동하는 태진이 되겠습니다.

고객존중
  • 태진과 임직원은 모든 고객에게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한다.
  • 태진과 임직원은 고객의 제안과 불만사항을 겸허히 수용하여 신속하고 공정하게 대응한다.
  • 태진과 임직원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술개발과 끊임없는 개선으로 모든 고객의 만족에 최선을 다한다.
  • 태진과 임직원은 고객의 안전과 이익, 정보 등을 보호하며 등 지적 재산을 존중하며 무단 복제, 배포, 변경 등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는다.
협력사와의 공존공영 관계
  • 협력사와는 공존공영의 원칙아래 상호 대등한 지위에서 공정하고 성실한 자세로 거래에 임한다.
  • 협력사 선정 시 관련 요소를 공정하고 공평하게 고려한다.
  •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한 강요행위나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는다.
  • 모든 거래의 조건 및 절차에 대하여 충분히 협의하며 상호 영업 비밀을 준수한다.
  • 협력사의 지적 재산을 존중하며 무단 사용, 복제, 배포, 변경 등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• 협력사와의 공동의 발전을 추구하며 상생 협력한다.
공정한 경쟁
  • 태진은 공정거래질서를 존중하고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, 반독점, 반경쟁 등의 상도의를 벗어난 부정한 방법으로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.
  • 경쟁사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과 실력으로 자유롭고 공정하게 경쟁 한다.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