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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R

윤리경영

고객에게 가치를, 동료에게 사랑을, 자신에게 변화를

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여기고, 고객의 가치와 신뢰를 얻기 위해 공정한 기준에따라 행동하는 태진이 되겠습니다.

건전한 기업문화, 근무환경
  • 임직원은 회사의 경영이념과 회사가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감하여 각자 사명을 성실히 수행한다.
  • 임직원은 회사 내의 상하 및 동료간의 원활한 의사소통,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조직문화를 창출해 나간다.
  • 임직원은 정당한 방법으로 직무를 수행하고, 업무와 관련 된 제반 관련법규와 회사규정을 준수한다.
  • 임직원은 성희롱이나 장애인에 대한 모독등 사회적, 문화적 편견을 담은 언사나 행동을 하지 않는다.
  • 임직원은 지위 또는 관계 우위를 이용해 다른 동료에게 신체적, 정신적 고통을 주는 행위를 금지한다.
  • 임직원은 상호 존중하며 약속을 지키고 거짓말, 변명등의 행위와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다.
이해상충행위 금지
  • 임직원은 회사와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어떠한 행위나 관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.
  • 임직원은 본인 또는 타인의 이익을 위해 다른 동료의 공정한 업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, 청탁 등을 해서는 아니 된다.
자산 및 정보보호 의무
  • 임직원은 직무 수행 중 인지한 회사의 정보, 영업 비밀을 포함한 모든 지적재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, 규정에 따라 기록, 관리하고 보안을 유지한다.
  • 임직원은 회사의 자산을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.
  • 임직원은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별도의 보수를 받고 유지보수 등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판매하지 아니한다.
공사 구분, 부패방지
  • 임직원은 거래처 직무관련자, 또는 직무관련 임직원으로부터 금품 등을 수수하여서는 아니 된다.
  • 임직원은 직무관련 하여 거래처 등 이해관계자에게 사회통념상 인정되는 범위를 벗어나는 경조사비 및 선물 등을 제공하지 아니한다.
  • 임직원은 상호간에도 금품 또는 과도한 선물 등을 수수하지 않는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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